•  >
  • 서편탐소식

서편탐소식

창립제15주년기념행사를 갖다.

페이지 정보

서편탐 작성일16-05-02 10:31 조회885회 댓글0건

본문

행사 스케치
서편탐이 지난 주 4월30일 창립한지 15주년을 맞이하여 하나님께 감사예배를 드리고 기념행사를 가졌다.
사역자, 후원자, 수혜자가 함께 모여 재단창립의 정신을 되새기며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매우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는 15년전 창립예배 설교를 맡으셨던 홍정길목사님을 이제 재단고문으로써 15년만에 설교자로 다시 모시고
 "너희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 우리가 확신하노라 " 빌립보서 1장 6절 말씀을 통하여 사역현장에 사역하는 우리를 통하여 '그가 이루시리라'라고 주제는 참석자 모두에게 뜻깊은 메시지로 다가왔다.

무엇보다 감사한 일은 재단 1호 홍보대사로 김승희교수(백석예술대 실용음악과)를 위촉함으로써 장학선교사업을 통하여 주님의 지상명령 성취를 돕는 재단사역에 소중한 동역자를 보내주신 것이다. 그를 통해 주께서 이루실 놀라운 일들이 기대된다.
사재를 출연하여 재단을 설립하신 이정호장로(서편탐약품 회장, 재단이사)는 재단 조병헌이사장께 후원금 1,000만원을 쾌척하시고, 이날 후원금 전달식을 하였다.

그리고 두 명의 장학생의 나의 꿈 발표, 장학생 일동의 특송, 장학생 학부모와 재단감사의 합주 등의 특별순서로 이어졌다.
서편탐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기도하는 가운데 비로소 사회복지사의 꿈을 꿀 수 있는 용기를 얻게 되었다는 여고생이야기!
몽골인으로 어렵게 살며 절망중에 술로 살다가 자살을 시도하던 형제가 신앙을 갖고 서편탐을 만나 이제 조국 몽골의 찬양사역자로 꿈꾸며 늦깍기에 배움의 길에 들어선 30대 중반 대학생의 꿈이야기!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교후원증서 수여식에 이어 속초, 정읍, 캄보디아에서 사역하고 있는 사역자들의 짧은 인사속에 소중한 사역소개,
군선교의 롤모델 김포산돌교회 오희준목사와 김디모데간사의 nk선교에 대한 선교보고를 통해 '그가 이루시는'사역현장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군3여단 우면산교회 14명의 장병들의 늠름한 합창은 이날 행사의 정점을 이루웠다. 

재단과 관계된 사역자, 후원자, 수혜자들!  우리 모두는 서편탐의 한가족이 되었다.
창립15주년이 주는 의미를 '하나되어 도약의 계기로 삼자'는 뜻으로 한자리에 모여 기념촬영하는 순서를 끝으로
2부 기념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3부 오찬은 새순교회 성도이며, 서편탐 후원자들인 자원봉사자들이 준비한 한식 부페.
장소를 제공하고 축도로 섬겨주신 차종율담임목사님과 새순교회 성도들에게 섬김에 감사의 마음을 드린다.